$pos="C";$title="가수 이재진 모친, 지병으로 별세";$txt="";$size="550,503,0";$no="200805231120318326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고경석 기자]8일 오후 군 당국에 체포된 그룹 젝스키스 출신 이재진이 외관상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육군 관계자는 이날 아시아경제신문과의 전화통화에서 "이재진 일병이 8일 오후 2시 50분께 대구역 인근 모텔에서 육군 헌병대에 의해 체포돼 조사받고 있다"며 "체포 당시 고등학교 동창인 친구와 함께 있었고 외관상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것으로 보였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부대 미복귀 경위와 그간의 행적, 자세한 건강 상태에 대해서는 현재 조사 중이라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이재진은 지난달 2일 질병 치료를 이유로 청원 휴가를 나왔다가 부대 복귀일인 6일까지 복귀하지 않아 탈영 처리됐다.
한편 이재진은 2006년 산업기능요원으로 복무했으나 병역특례비리조사에서 부실 복무 혐의로 군 복무를 인정받지 못해 작년 10월 현역으로 재입대했으나 심한 우울증을 앓아 군 지정 병원을 오가며 통원치료를 받았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