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신제품 샘플링 프로모션


매일유업(대표 정종헌)이 신제품 '카페라떼 에스프레소&젤'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 간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한 이번 행사는 행사요원들이 직접 새로 출시된 '에스프레소&젤'과 핸드폰줄, 미니거울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열리게 된다. 독특한 식감을 특징으로 하는 만큼 젊은 세대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 봤다.

평일에는 강남, 교대, 수원 등지의 대학가 버스정류장, 클럽데이가 있는 금요일은 홍대클럽거리에서 20대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4월 마지막 주는 미용ㆍ모델ㆍ연기 아카데미를 찾아가 트렌드세터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