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리아, 자이언츠 어린이 야구교실 개최

롯데리아는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 전국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음달부터 6개월간 '롯데리아 자이언츠 야구교실/야구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매달 서울 잠실 유소년 야구장과 부산 사직구장에서 각 40명씩 총 80명으로 구성해 5월부터 10월까지 5기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8월은 야구캠프로 대체 운영된다.

초등학생 4~6학년(만10~12세)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모든 참가자들은 롯데 자이언츠의 박정태 코치의 야구 클리닉을 지도받을 수 있으며 기념셔츠, 야구모자, 자이언츠싸인볼, 수료증과 간식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매월 1일부터 25일까지 롯데리아(www.lotteria.com)와 롯데닷컴 홈페이지(www.lotte.com)에 사연을 올리면 가능하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매월 말일 롯데리아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의 열기를 이어 받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유소년 야구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먹거리 문화 정착 및 어린이 건강지킴이의 전도사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