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에픽하이";$txt="";$size="510,339,0";$no="200807041339363448497A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최근 직거래 유통방식으로 앨범을 홍보하고 있는 에픽하이가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에픽하이는 5일 자신들의 공식 홈페이지인 '맵더소울닷컴'에서 '탑 건' '시나리오' '빌리브' 등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로 들려준다.
에픽하이가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게된 이유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함이다. 에픽하이는 최근 소속사에서 독립했고, 직거래 유통방식으로 앨범을 홍보하고 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팬들은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며 에픽하이를 지지하고 있어서 그들도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는 것.
에픽하이는 "한정된 장소에서 일회성 쇼케이스의 형식을 벗어난 온라인 쇼케이스는 보다 더 많은 팬들에게 보다 더 라이브하고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물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며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형식의 쇼케이스를 완성 시키기까지 지속된 밤샘작업과 막대한 노력을 투자했기 때문에 팬들에게 멋진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온라인 쇼케이스이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에픽하이의 공연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에픽하이 북앨범의 전반적인 노래, 작사, 작곡 등에 참여한 MYK가 나오며, 'Cipher'라는 곡에 비트박스를 선보인 'Beatbox DG'도 참여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