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 인강·진학사 입시설명회 공동 진행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edu.ingang.go.kr)’은 2010학년도 입시설명회를 입시분석 전문기관인 진학사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오는 6일 용산역을 시작으로 강남구 강남구민회관 등 서울지역과 경기도 군포에서 수험생을 위한 ‘강남구청 인강, 4월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6일 오후 4시에는 '코레일유통'의 신청을 통해 용산역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입시설명회를 개최함으로써 수험생과 학부모가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코레일유통 임직원은 물론 입시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별도의 개별 신청 절차 없이 행사장소로 오면 된다.
이날 입시설명회에는 강남구청 인강의 영역별 대표 강사는 물론, 입시분석 전문기관인 진학사의 이재진 입시분석 위원이 함께 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하게 대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18일 오후 2시에는 강남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진학사 김희동 입시분석 실장과 강남구청 인강 강사들이 '4월 14일 학력평가 이후 수험생들의 학습 전략과 입시 전략'을 제공한다.
25일에는 서울을 벗어나 경기도 군포시청 아동청소년과(031-390-0685) 함께 군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입시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보경 기자 bkk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