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대나무심기 행사";$txt="1일 더페이스샵 명동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대나무로 꾸민 미니정원에 대나무를 심은 뒤 대나무 추출물 함유 화장품과 집에서 손쉽게 기르는 개운죽을 선물받고 활짝 웃고 있다.";$size="450,317,0";$no="2009040113481798816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이 신제품 출시와 식목일을 맞아 '대나무도 심고 대나무 화장품도 받고' 이벤트를 가졌다.
1일 자사 명동매장에서 열렸던 이번 행사는 지난달 출시된 새 제품의 주성분인 대나무를 소재로 다가오는 식목일을 맞아 환경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직접 방문한 고객들은 미니정원에 직접 대나무를 심고 가정에서 쉽게 기를 수 있는 개운죽과 신제품을 증정받았다.
신제품군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어드밴스 라인은 물 대신 100% 대나무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력을 한층 높였다. 이 추출물은 프랑스 유기농협회로부터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친환경 성분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명동을 찾은 20대 여대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대나무 심기 이벤트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