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테팔";$txt="";$size="284,310,0";$no="200903230941437691423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테팔(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이 고급스런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비테스에코' 무선주전자를 선보인다. 테팔은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디자인· 친환경 소재 면에서 트렌드를 이끌고, 국내 무선주전자 부문 1위로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테팔 비테스에코는 몸체와 내부바닥이 친환경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 물이 끓는 고온에서도 위생적일 뿐 아니라 내구성이 좋다. 한번 끓인 물은 오랫동안 식지 않아 실용적이다.
또한, 비테스에코는 테팔 무선주전자의 장점인 초고속 가열방식이 적용돼 물 한잔을 30초 만에 끓여내고, 주전자 안에 물이 없거나 받침에서 본체가 분리되었을 때는 전원이 꺼지는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으로 한층 안전해 졌다.
세련된 디자인도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틸은 세련미를, 주전자 전체에 흐르는 부드러운 곡선은 우아함을 더해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이 없다. 용량은 1.0L로, 신혼 부부나 싱글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가격은 11만2000원.
윤종성 기자 jsyoo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