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칸타타";$txt="";$size="300,213,0";$no="200903181043503465105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롯데칠성음료는 프리미엄 원두커피 칸타타 브랜드사이트(www.coffeecantata.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태국 푸켓 여행권과 아이팟터치 2세대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개편된 브랜드사이트는 브랜드영역과 소비자 커뮤니티 영역으로 나누어진 것이 특징. 브랜드 영역에서는 커피음료ㆍ커피원두ㆍ카페 칸타타 등 칸타타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풀버전의 TV CF와 월페이퍼 등의 컨텐츠 또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수다방', '칸타타 커피타임', '메일박스', '칸타타 블로그' 등으로 구성된 커뮤니티 영역은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Mr. CANTATA'라는 커뮤니티 운영자를 두고 블로그처럼 운영된다,.
새단장을 기념해 2가지의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메인 이벤트인 '롯데JTB와 함께 떠나자! 칸타타 푸켓여행'은 '칸타타 사이트 주소 빈칸을 채워주세요'와 태국 푸켓 관련 퀴즈를 풀면 응모가 가능하다. 1등 20명에게는 태국 푸켓 3박 5일 여행권, 2등 아이팟터치 2세대(10명), 3등 원두칸타타 선물세트(50명), 4등 칸타타 음료선물세트(100명) 등 총 18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두번째 이벤트인 '칸타타 브랜드사이트로 당신을 초대합니다'는 칸타타 블로그에 게시된 Mr. 칸타타의 초대장을 스크랩하고 URL을 남기면 50명에게 칸타타 모델 소지섭 싸인과 칸타타 선물세트가 주어진다. 또한 브랜드사이트에서 초대메일을 발송하면 다음달 30일까지 매일 10명씩 440명에게 롯데시네마 상품권 2매씩 증정한다.
롯데칠성은 칸타타 브랜드 사이트의 달라진 구성과 강화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사이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상시 이벤트 및 관리를 통해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