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220,93,0";$no="200903171709061809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프랜차이즈 '김가네 김밥'을 운영하는 김가네(회장 김용만)의 두번째 브랜드인 '쭈가네(www.jjugane.com)'가 19일 오후 3시 서울 구의동 본사 대강당에서 사업설명회를 연다.
녹차 저온숙성 주꾸미 전문점 쭈가네는 매운맛과 웰빙 푸드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으로 피로회복과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고 맛과 영양이 풍부하다. 또 낙지와 오징어에 비해 감칠맛이 뛰어나고 지방이 거의 없어 칼로리가 낮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최고의 맛과 품질 유지를 위해 수십억원의 연구개발 투자로 중앙조리시설(CK)을 완비하고 주꾸미의 가공에서부터 특제 양념 소스까지 모두 원팩(One-Pack)으로 구성해 가맹점에 일일 배송하고 있다. 1588-7187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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