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요즈미, 연중 프로모션 진행
$pos="L";$title="그랜드 워커힐 일식당 '기요즈미'";$txt="그랜드 워커힐 일식당 '기요즈미'";$size="300,240,0";$no="200902221904479574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일식당 기요미즈는 일본의 지역별 대표음식과 이에 어울리는 사케를 맛볼 수 있는 ‘일본 열도 맛 기행’ 연중 시리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이세키요리만 16년 이상 경력을 자랑하는 사토 기요미즈 조리장이 직접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의 첫 번째 지역은 ‘홋카이도’로 오는 27일 저녁 7시 30분에 진행된다.
미식가들의 발길이 끊어지지 않은 홋카이도는 해산물로 유명하며 특히 대구와 대게는 겨울철 별미로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먹거리다. 문어, 대구, 복어, 대게 등의 다양한 해물요리는 홋카이도 바다에서 느낄 수 있는 향기를 재연해내며 마치 직접 홋카이도를 찾은 것과 같은 느낌을 줄 것이다. 이번 행사에는 훗카이도의 문어, 시라꼬찜, 대게나베를 비롯한 10코스 디너가 제공된다.
또한 요리와 함께 마련된 사케 ‘기타노호마레 니신고텐’은 초밥으로 유명한 도시 오타루의 풍부한 자연 속에서 만들어진 술로, 녹아내린 눈이 땅에 스며들어 오랜 시간을 거쳐 올라오는 깨끗한 물을 그대로 사용한 술이다. 입안에 머금었을 때 자연의 정취가 느껴질 정도로 부드러우며 은은하면서도 깨끗한 뒷맛이 해산물과도 잘 어울린다.
기요즈미는 이번 프로모션을 연중 7~8회에 걸쳐서 진행할 계획이며 홋카이도를 시작으로 일본의 다양한 지역을 대표하는 대표음식과 이에 어울리는 사케가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가격은 15만원(세금 봉사료 포함).
<02-450-4599>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