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샤 ‘M 시그너처 래디언스’ 라인 출시

미샤(대표 서영필)는 미네랄 성분이 함유 된 신개념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M 시그너처 래디언스’를 출시했다.

M 시그너처 래디언스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투웨이 팩트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미네랄과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윤기를 부여하고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피부를 뽀얗고 깨끗하게 표현해준다.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팩트 SPF27 PA++’는 투웨이케익의 커버력과 파우더 팩트의 가벼움을 겸비한 제품이다. 미네랄과 식물성 콜라겐 성분을 다공성 파우더에 포집시키는 기술력을 통해 보습과 탄력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미세한 구상 파우더 입자로 여러 번 덧발라도 가벼운 사용감을 제공하며, 벨벳처럼 부드럽게 잔주름과 피부굴곡을 꼼꼼하게 메워줘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색상은 차분한 느낌의 23호와 화사한 느낌의 21호로 두 종류. 용량 11g에 가격 2만3800원.

‘M 시그너처 래디언스 메이크업 베이스 SPF15 PA+’는 1호 그린·2호 라벤더 두가지로 35ml 용량에 2만 1800원이며,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SPF20 PA++’는 13호 바닐라베이지, 21호 라이트베이지, 23호 쉬크베이지 등 3가지로 35ml 용량에 2만 1800원이다.

미샤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M 시그너처 래디언스 라인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밀착력과 커버력이 높아 투명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면서 “특히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 주는 미네랄과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