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장윤주";$txt="";$size="333,500,0";$no="20090130074456117842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김부원 기자]장윤주가 '오늘, 고마운 하루'를 후속곡으로 확정, 가요계 활동을 더욱 본격화한다.
20일 장윤주의 소속사 EST미디어에 따르면 장윤주는 1집 앨범 'Dream'의 타이틀곡 '파리에 부친 편지'에 이은 후속곡으로 '오늘, 고마운 하루'를 선정했다.
1집 세 번째 트랙에 수록된 '오늘, 고마운 하루'는 장윤주의 일상을 노래로 전달하고 있다.
또 잔잔한 멜로디 속에 장윤주의 맑은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조규찬이 보컬 디렉팅과 코러스 어레인징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특히 소소한 일상을 일기장에 써내려 간 듯한 가사는 하루의 시작과 일상의 소중함을 전하며,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작은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달부터 MBC '음악여행 라라라'의 진행자로도 활약중인 장윤주가 뮤지션으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 줄 지 관심이 쏠린다.
김부원 기자 lovekbw@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