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윤주, 모델-가수-MC '종횡무진 활약'


[아시아경제신문 김부원 기자]방송ㆍ연예계에서 장윤주의 활약이 눈부시다.

한국의 톱 모델에서 베스트셀러 작가(CmKm, 스타일북) 케이블 프로그램 진행자(엠넷 '아이엠어모델', '장윤주의 29') 싱어송라이터(1집 'Dream) 그리고 음악 전문 프로그램의 진행자 등으로 끊임없이 변화 발전하고 있는 것.

장윤주는 지난 28일 방송된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서 윤건을 비롯해 기존 MC인 김구라와 함께 사회를 맡았다.

이날 초대 손님은 4년여 만에 7집 앨범을 가지고 등장한 이소라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조규찬.

장윤주는 특별히 정해진 제목이 없는 이소라의 'Track8'에 직접 '7th avenue 9th street 502호'라고 제목을 지어주며 이소라의 공감을 얻어냈다.

장윤주는 또 유쾌한 음악 전문 방송에 깊은 감성을 더해 줬을 뿐 아니라 톱 모델다운 의상으로 전반적인 방송 분위기를 한층 세련되게 만들었다는 평이다.

시청자들 역시 게시판을 통해 "새 MC 장윤주와 윤건의 조근조근한 말투가 편안함을 줬다" "반갑고 신선하다"며, 새 MC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음악여행 라라라'는 장윤주, 윤건과 함께 '라디오 스타' 4인방(김구라, 김국진, 윤종신, 신정환)의 로테이션 진행으로 매주 수요일 밤 12시 35분 방송된다.

김부원 기자 lovekbw@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