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랑콤 ‘블랑 엑스퍼트 GN-화이트’ 출시

360도 입체 화이트닝···다크스팟 고민 해결

랑콤은 세포 상부의 표피부터 하부의 진피층까지 360도로 집중 작용하는 ‘블랑 엑스퍼트 GN-화이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색소침착 ‘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쟝-폴 오르통’ 교수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표피와 진피에 존재하는 ‘멜라닌 염증’을 케어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GN-화이트 시스템은 표피층뿐만 아니라 진피층에서 발생되는 멜라닌 염증을 유발하는 염증 전달 물질을 중화시키는 작용을 해 피부에 투명하고 밝은 빛을 되살려준다.

엘라직 애시드, 감초 추출물, 멜라-NO 복합체 등 화이트닝 활성 성분 복합체(표피층 공략 시스템)가 스트레스, 환경오염, 자외선 등으로 발생되는 징후를 중화시키며, 살리실산은 각질세포를 감소시켜 피부 재생을 돕는다. 이를 통해 보이는 기미, 뿌리 깊은 기미, 나타날 기미까지 모두 지워주는 3중 화이트닝 작용을 선사한다.

랑콤은 GN-화이트TM 에센스를 사용한 지 4주만에 기미·잡티가 눈에 띄게 감소, 뿌리 깊은 진한 잡티를 90% 이상 줄여주는 획기적인 실험 결과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미래지향적으로 레노베이션 된 최첨단 패키지는 간편한 사용과 더불어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용량 30ml에 가격은 13만5000원이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