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어학원 이벤트
어학원들이 2월 개강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수강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는 '한달간의 빅 찬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피드 직독직해 강좌를 수강하는 모든 수강생에게 직독직해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종로캠퍼스는 '대학생 영어성공 이벤트'로 신관수업중 12시/14시/17시 등록시 수강료 10%를 할인 해주며, 교재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009 영어성공 영어계획서'를 통해 영어성공계획서 작성해 제출시 5명을 추첨 해 1:1 맞춤 컨설팅, 6개월 분량의 교재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양재캠퍼스도 모든 대학생의 수강료를 10% 할인해주고 2강좌 이상 동시수강 시에도 수강료 10% 할인 혜택이 있다.
YBM어학원은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수강생 중 발렌타인데이에 케이크와 함께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케이크 기프트콘을 준다.
또 2월 수강생이 홈페이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 1000개도 준다. 2월 수강생 중 1월에 이어 2개월 연속으로 수강신청하는 수강생에게 YBM어학원 마일리지 3000점을 적립해준다.
파고다어학원은 2월 수강등록 하는 모든 수강생에게 마우스 패드를 주며, 회화 레벨 테스트도 무료다. 또한 토익 등록시 레벨테스트 및 매주 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된다. 예비 대학생들이 등록할때는 수강료의 20%가 할인된다.
해커스어학원은 후강생들에게 베니컨스 상시 20% 할인 혜택이 있다.
김보경 기자 bkk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