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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현장에서 보상 서비스 완결

동부화재는 보상직원이 휴대폰만으로 현장에서 보상서비스를 100% 수행 할 수 있는 '프로미 폰 시스템(PPS)'을 개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로미 폰 시스템은 타사 보험가입 계약 조회, 교통사고 처리 내역 조회, 보험가입증명서 전송, 차량파손 사진 및 수리 내역서 등의 사진이미지 저장 전송 등이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서 합의금과 수리비 등의 보험금은 고객 계좌로 즉시 입금할 수 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PPS 구현을 통해 고객 만족 뿐만 아니라 보상 직원의 업무 효율성도 올라가 고객, 회사, 직원 모두에게 이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부화재는 2005년부터 무선네트워크를 통한 모바일 오피스 중심의 업무 환경을 업계 최초로 구현해 고객 중심의 신속한 업무처리를 가능하게 했고 보상 업무의 생산성을 높여나가고 있다.

김준형 기자 raintre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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