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녀시대 '음악중심' 컴백…깜찍 발랄함의 극치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그룹 소녀시대가 성공리에 컴백무대를 마쳤다.

소녀시대는 10일 오후 MBC '쇼음악중심'에서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지(Gee)'와 수록곡 '힘내'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형형색색의 바지에 캐쥬얼한 상의을 입고 등장한 소녀시대는 '지(Gee)'를 부를때는 자신들만의 깜찍발랄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또 휴대폰 '햅틱' 광고를 통해 알려진 곡 '햅틱모션'을 새로운 가사로 재탄생시킨 '힘내!'를 선보일때는 치어리더를 연상케하는 복장으로 등장, 힘찬 곡의 느낌을 잘살리며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사했다.

소녀시대는 지난 5일 미니앨범 타이틀곡 '지(Gee)'음원을 선공개한 후 이틀만에 멜론, 도시락, 엠넷 차트, 벅스, 싸이월드, 뮤즈 등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이승철과 이은미는 '명품 스테이지'를 통해 각각 MBC월화드라마 '에덴의 동쪽' OST '듣고 있나요'와 드라마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OST '애인 있어요'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SS501, 승리, 백지영, 테이, 샤이니(SHINee), 카라, 김경록, 케이윌, 언터쳐블, 노라조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