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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신문 박소연 기자]예술의 전당 '11시 콘서트'가 프레인 컨설팅 그룹(PCG)이 주관하는 '2008 PCG 어워드'의 '올해의 커뮤니케이터 상'을 수상했다.
8일 PCG에 따르면 예술의 전당 '11시 콘서트'는 지난 4년 동안 52회 공연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12만 여 명 이상을 동원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공연의 사각지대인 오전 시간을 활용해 블루오션을 창출해 주부, 자영업자, 노년층 등 저녁 외출이 어려운 관객들로부터 각광을 받아왔다.
한편 '올해의 커뮤니케이터 상'은 PR인 보다 더 뛰어난 PR 능력을 보여준 외부 인사를 선정해 주는 상이다.
PCG는 "앞으로 매 년 커뮤니케이션 업계에 종사하고 있지 않지만 더 뛰어난 역량으로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해준 이에게 '올해의 커뮤니케이터(Communicator of the Year)'로 지정하고 이를 시상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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