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민과의 대화' 文 "배철수 선곡 등장곡, 사랑받은 만큼 갚으라는 뜻"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민과의 대화' 文 "배철수 선곡 등장곡, 사랑받은 만큼 갚으라는 뜻" 문재인 대통령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국민이 묻는다, 2019 국민과의 대화'에서 패널들의 질문을 받고 있다/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기자] 문재인 대통령이 MBC 특별기획 '국민이 묻는다, 2019 국민과의 대화'를 통해 국민과 소통을 하겠다고 나선 가운데, 문 대통령 입장 시 나온 노래에 대해 누리꾼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9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진행되고 있는 '국민이 묻는다, 2019 국민과의 대화'에는 문 대통령이 출연했다.


이날 문 대통령이 입장할 때 스튜디오에는 비틀즈의 'All you need is love'가 배경음악으로 나왔다.


이날 진행자를 맡은 MC 겸 가수 배철수는 "제가 직접 선곡했는데 이 노래를 아시느냐"며 "사회에서 가장 필요한 게 사랑이라 선곡했다"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문 대통령은 이에 "저는 국민들로부터 사랑을 많이 받은 정치인"이라면서 "'사랑받은 만큼 갚아라'라는 뜻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사랑의 토대는 소통도 필요할 것이고, (국민과의 대화가) 그런 자리라는 의미로 느꼈다"고 덧붙였다.





김가연 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