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제13회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식' 개최

영남·호남·중부·수도권 순 개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제13회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식'을 영남·호남·중부·수도권 전국 4개 권역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지난 20일 더케이호텔 경주에서 '제13회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식(영남권)'을 개최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공제회는 이용실적, 전년 대비 이용 증감률(금액 및 건수) 등 평가 기준에 따라 S2B 이용 활성화에 기여한 53개의 우수기관(교육청 3개, 교육지원청 16개, 각급학교 34개)을 선정했다. 또한 우수기관 선정과 별도로 정책 수립, 교육연수 출강, 활용사례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 개인(4명)과 단체(2개)에도 시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정갑윤 공제회 이사장은 "작년 한 해 동안 S2B 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주신 기관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계약업무 편의성 증대와 투명한 계약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제회는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및 14개 교육지원청과 S2B 이용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2023년 1월 지방자치단체를 위한 '지방계약플랫폼 S2B'를 정식 오픈하며 이용기관을 확대하고 전자조달시스템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증권자본시장부 권현지 기자 hj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