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예약하기, 추석 맞이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카카오가 카카오톡 예약하기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는 다음 달 29일까지 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 국내 1만여개 숙박시설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할인 대상은 서울, 인천, 경기를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이다. 이용자들은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7만원 미만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이용자는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 페이북 마이태그에서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태그한 뒤 3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 추가할인 및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내 더보기 탭에서 '예약하기'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카카오맵 앱 초기화면 '숙세페'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예약하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특히 카카오맵 앱에서는 '숙박세일 페스타' 또는 숙소, 호텔, 펜션 등 숙박시설 정보를 검색하면 나오는 상세화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와 함께 다음 달 8일까지 티켓, 레저 상품 등을 할인하는 '리프레시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여행 활성화 및 소비 진작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와 진행하는 민관 협력 프로젝트다. 카카오는 지난해 10월부터 함께해 총 4회째 참여하며 국내 여행 지원과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산업IT부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