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스팟,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상업시설 전속 임대 대행사 선정

도시형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상업시설 구성

스위트스팟은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올해 말 준공 예정인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상업시설의 전속 임대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지하 6층, 지상 21층에 연면적 약 30만㎡ 규모의 대형 복합시설로 서울 권역의 첫 이케아 매장을 비롯해 이마트, CGV, 멀티스포츠 시설, 키즈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스위트스팟은 비즈밸리 일대 오피스 상주 인원과 젊은 부부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도시형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상업 시설을 구성할 방침이다. 이미 패션, 잡화 등의 브랜드와 입점 계약을 추진 중이며 최신 트렌드에 부합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유치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스위트스팟은 오피스 아케이드 위주로 전개했던 임대 대행 사업을 복합 쇼핑몰까지 확장하게 됐다. 한대희 스위트스팟 리테일 부동산본부장은 “건물의 규모와 위치, 고객의 특성 등을 파악해 맞춤형으로 브랜드 입점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스위트스팟의 강점”이라며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에 다양한 테넌트를 유치해 서울을 대표하는 복합 라이프스타일 쇼핑몰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