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가을 여행 숙소 최대 14만원 할인 혜택

'가을의 문턱에서' 기획전 진행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여가 큐레이션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가을 여행객을 위해 최대 14만원 상당의 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의 문턱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데일리호텔 '가을의 문턱에서' 기획전[사진제공=야놀자]

우선 이달 말까지 투숙일 기준 10월 호텔·펜션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8%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골드 회원의 경우 예약 건마다 결제 금액의 1%씩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호텔과 리조트 결제 시 2%씩 포인트로 지급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5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등 모든 이벤트 적용 시 최대 14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 경쟁력까지 강화한 호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72시간 동안 데일리호텔이 엄선한 호텔과 리조트를 단독 특가로 판매하고 최대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일부 숙소의 경우 룸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20일까지 '숙소내컷' 이벤트를 진행하고 나만의 인생 숙소 사진을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창균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데일리호텔만의 프리미엄 인벤토리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접목해 빠르게 증가하는 여가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