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코리아, 전 모델 시승 이벤트 진행

시승부터 커피 쿠폰 등 제공

[아시아경제 오규민 기자] MINI코리아가 3월 31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MINI 빅 러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양성을 존중하는 MINI의 브랜드 슬로건 ‘빅 러브’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순수 전기 모델 MINI 일렉트릭을 비롯해 국내서 판매 중인 모든 모델 시승이 가능하다. MINI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모델을 신청하고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시승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시승 완료 고객 및 시승 후 차량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빅 러브 시승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최대 7일간 제주도에서 MINI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특별 시승권(3명) ▲모바일 주유상품권 5만원권(20명) ▲MINI 방향제(3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시승 후 MINI 차량을 출고한 고객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산업IT부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