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보육교직원 권리존중 슬로건 공모전

보육교직원 고충처리 공모전 안내 포스터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육아종합지원센터가 다음 달 8일까지 보육 교직원의 권리보호와 어린이집 내 상호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주제는 보육 교직원의 노동권리 존중 또는 보육 교직원 간, 보육 교직원-학부모 간 상호 존중하는 문화 확산을 도모할 수 있는 내용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공모전 참여는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도는 심사를 거쳐 다음 달 24일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당선작은 '보육 교직원 고충처리 창구 운영' 사업에서 보육 교직원 권리보호 및 사회적 인식 개선에 활용될 예정이다.

경기도육아종합지원센터의 '보육 교직원 고충처리 창구 운영' 사업은 보육 교직원의 노무ㆍ권리침해 등 고충 해소를 위해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윤영미 도 보육정책과장은 "슬로건 공모전을 통해 많은 경기도민이 보육 교직원의 권리 존중에 관심을 갖고, 상호 존중하는 문화가 확산돼 보육 교직원의 사회적 인식 개선에 도움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지자체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