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산리오 봉투 판매…“세뱃돈에 안성맞춤”

판매기간은 다음달 28일까지

산리오캐릭터즈 봉투.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설을 앞두고 자녀·친인척에게 주기 좋은 산리오캐릭터즈 봉투를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봉투는 ‘캐릭터즈’와 ‘마이멜로디&쿠로미’ 2종이다. 캐릭터즈 봉투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이 포함돼 있고, 마이멜로디&쿠로미 봉투에는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두 캐릭터 중심으로 그려져 있다.

해당 상품은 각각 봉투 2매와 스티커 2매로 구성되어 있다. 판매기간은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다. 세븐일레븐에서는 5000원 이상 구매 시, 미니스톱에서는 도시락 상품 구매 시 산리오캐릭터즈 팬시봉투를 1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팬시봉투만 별도 구매 시에는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산리오 캐릭터들인 만큼 아이들을 위한 세뱃돈 봉투로도, 다이어리 꾸미기에 진심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을 위한 스티커 보관용 봉투로도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