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더 좋은 일자리 창출! … LIG넥스원,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부문 ‘고용노동부 장관상’

LIG넥스원 전인석 인사지원실장과 고용노동부 이정식 장관이 상패와 상장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LIG넥스원이 지난 23일 서울 중구 통일로 KG타워에서 열린 2022 좋은 일자리 대상 시상식에서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부문’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받았다.

‘좋은 일자리 대상’은 좋은 일자리가 대한민국의 희망이라는 주제로 일자리 창출과 근로환경·고용의 질 개선에 기여한 기업, 대학 등을 격려하고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LIG넥스원은 지난 10월 국가보훈처로부터 제대 군인 선순환 일자리 제공에 적극적으로 기여한 공로로 ‘2022년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에 선정됐으며 올해 채용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 12명을 포함해 156명이 기업에 근무하고 있다.

그 외에도 약 700명의 신규 인력을 채용하는 등 대한민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기업은 세계적 수준의 R&D 전문 인력과 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정밀유도무기, 감시정찰, 지휘·통제·통신, 전자전, 항공전자 등 각 분야에서 첨단 무기체계를 연구, 개발, 양산하는 종합방위산업체이다.

직원 본인과 가족의 행복을 위해 생애 Life Cycle을 고려한 유연한 근무 환경 제공, 여가 활동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도 직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전인석 LIG넥스원 인사지원실장은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는 강한 조직과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LIG넥스원만의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