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직관 가자”…맥도날드, ‘행운의 원더랜드’ 이벤트

맥크리스피 버거 구매시 100% 경품 제공

한국맥도날드가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행운의 원더랜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한국맥도날드는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맥크리스피 버거 세트 구매 시 100%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의 원더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전국 맥도날드 매장 및 딜리버리를 통해 맥크리스피 버거 세트 구매 시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의 이벤트 코드를 ‘맥도날드 애플리케이션(앱)에 입력하면 된다. 경품은 캠핑, 나들이 등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인 원목 캠핑 의자와 피크닉 세트를 비롯해 맥크리스피 버거 2종, 탄산음료 3종, 커피류 2종 할인 쿠폰 등을 준비했다.

이벤트 첫 주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2022 FIFA 월드컵 참관의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총 8명을 추첨해 한국 대표팀 조별리그 첫 경기인 우루과이전을 직관할 수 있는 경기 티켓과 카타르 왕복 항공권을 1인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크리스피 버거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직관이라는 큰 혜택과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를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