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탄산수 '빅토리아' 무라벨 페트 제품 출시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웅진식품이 스파클링 브랜드 빅토리아에 무라벨 페트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환경 친화 활동의 일환으로 페트병에서 라벨을 제거한 빅토리아 에코 라인을 선보인다. 플라스틱 사용량과 라벨 제거의 번거로움은 덜고 페트병의 재활용 효율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빅토리아의 인기 제품인 플레인, 청포도의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빅토리아 무라벨 제품은 빅토리아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350mL의 소용량 페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명, 영양 성분 등이 표기돼 있는 박스 단위(20입)로 판매된다.

빅토리아는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2015년 출시 이후 연평균 70% 수준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작년 탄산수 브랜드로는 최초로 기능성 성분을 더한 제품을 출시했으며,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18개의 국내 최다 플레이버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최근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빅토리아도 라벨을 제거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빅토리아 무라벨 제품과 함께 환경을 생각하는 작은 실천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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