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룸바이홈 패밀리 세일…최대 50% 할인

롯데마트의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이 오는 16일까지 올해 첫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16일까지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이 올해 첫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룸바이홈은 기능주의 디자인을 활용해 뉴 프리미엄 라이프를 제안하는 롯데마트의 홈리빙 브랜드로, 디자인과 상품의 질 두 가지를 모두 놓치지 않고 개발하는 것에 원칙을 두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건강을 생각한 동시에 분위기 전환에도 효과적인 침구를 선보인다. 룸바이홈 안티알러지 토퍼는 먼지가 잘 달라붙지 않는 가공법 및 집먼지 진드기 투과 방지 기능을 가진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판매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유튜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인 스트롱 코팅으로 만든 룸바이홈 골드 팬을 기존제품에 1~2인용을 추가, 미니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골드 팬은 골드 컬러로 골드 컬러 코팅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편안한 그립감을 주는 논슬립 핸들로 편의성까지 높여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룸바이홈 패밀리 세일을 통해 기능주의 철학에 기반해 출시한 안티더스트 침구류와 스트롱 골드팬 등을 대표 품목으로 선정해 제안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디자인은 물론 상품의 질도 놓치지 않은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