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춘한기자
아성다이소가 ‘쿨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아성다이소는 24일 ‘쿨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미니선풍기, 패브릭 제품, 방충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미니선풍기는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해 출시됐다. 휴대용 캐릭터 핸디선풍기는 선풍기 헤드를 귀여운 동물모양으로 디자인해 눈길을 끌고, 휴대용 미러거치대 핸디 선풍기는 선풍기 헤드 뒷면에 거울이 설치돼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다.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차량용 송풍구 선풍기는 선풍기에 LED가 포함돼 7가지 색 연출이 가능하고, USB 연결방식이라 차량에서 사용하기 적당하다.
패브릭 제품은 냉감원단을 사용한 제품들로 준비됐다. 냉감원단 목쿠션과 냉감 낮잠쿠션은 실내에서 낮잠을 잘 때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냉감이불과 냉감베개커버는 1인가구 또는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쿨 썸머 냉감 원단방석과 쿨 썸머 냉감 원형쿠션 등도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올여름 더위는 작년과 비슷하거나 높을 전망”이라며 “쿨 썸머 기획전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