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한정판 출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색조브랜드 VDL의 대표 제품인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특별구성한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피부에 빛의 볼륨감과 광채를 부여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연출하는 ‘루미레이어 프라이머’와 매끈한 피부결과 깨끗한 피부톤을 완성시켜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를 담았다.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파운데이션과 1:1로 섞어 사용하면 은은한 광채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는 피부의 울긋불긋함을 가려주는 컬러 피그먼트와 요철과 잡티를 감춰주는 컬러 코렉팅 피그먼트로 구성되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톤과 결을 동시에 완성시킨다. 또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에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더운 여름철은 땀과 열기 등으로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어렵다”며, “에디션에 구성된 프라이머로 무더운 날씨에 자주 붉어지는 피부톤을 보정해주고, 더위에 지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