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 이벤트…'10만원↑ 이용시 커피 2잔'

보육료·유아학비 지원 '아이행복카드' 이벤트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신한카드는 새학기를 맞아 다음 달까지 아이행복카드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행복카드는 0~5세 어린이집 보육료가 지원되는 보건복지부 아이사랑카드와 3~5세 유치원 유아학비가 지원되는 교육부 아이즐거운카드가 하나로 통합된 카드다.

치과, 한의원을 포함한 전국의 병원, 약국에서 5% 할인(월 2회),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5% 할인(월 2회)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이동통신, 도시가스 대금 자동이체 시에도 5% 할인(월 1회)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건당 최대 5000원까지 적용되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만~60만원·60만~100만원·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1만원·2만원·4만원의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와 신한은행 영업점, SOL,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은 신한카드 신규 또는 최근 1년내 신한카드 미이용 고객 중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쿠폰은 4월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