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6회 무역의 날’ 제이에스글로벌 김종수 대표, 대통령 표창 수상

주식회사 제이에스글로벌(JSGLOBAL)은 자사의 김종수 대표이사가 12월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 56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무역의 날(12월 5일)은 1964년 수출 1억 달러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날로 한국무역협회에서 해마다 수출 증대에 기여하거나 해외 신시장을 개척한 기업 또는 개인에 대한 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제이에스글로벌은 주요 사업인 해외 유통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JS-SMS로 명칭 된 위조 제품 판매 및 불법 유통에 대한 적극적인 관리를 함으로써 독보적인 유통 인프라를 구축하였고, 현재 140여개의 브랜드, 약 3,000여개의 SKU를 중국 및 아시아 권역에 유통하고 있다.

한편, 김종수 대표이사는 2005년 ㈜제이에스클럽이란 사명으로 창립하였고, 사명을 변경 및 자본금 증액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글로벌 유통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또한, 수출 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이 80% 이상이며, 중국 및 아시아 지역에 한국 화장품을 소개하고 마케팅을 실행하여 K-뷰티 열풍에 일조하였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 3천만불 수출탑에 이어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이번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김종수 대표이사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국내 산업 발전과 사회에 이바지하는 파트너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이 무척 영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 컨설팅 및 인프라 구축을 돕고 K-BEAUTY 산업 성장을 도모하는 등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피력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운영본부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