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종합화학, '2019 SK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개최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 SK종합화학을 비롯한 7개 관계사들이 29일 울산 문수월드컵 컨벤션센터에서 '2019 SK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K관계사들의 채용박람회는 협력사의 우수인력 채용을 지원하고 지역 청년실업 해소에 기여하겠다는 취지로 2013년부터 시작됐다. 지난해까지 울산 및 영남지역 대학생 등 총 8613명이 참가해 581명이 협력사에 채용됐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SK종합화학을 비롯해 SK이노베이션, SK에너지, SK루브리컨츠 등 SK이노베이션 계열 4개사와 SK건설, SK실트론, SK(주), SK C&C 등이 참여하고 울산광역시, 동반성장위원회, 고용노동부가 후원한다.

이날 채용박람회에는 협력사 별 채용상담 및 면접 뿐 아니라 취업특강, 자기소개서 클리닉, 직업심리검사, 이력서 사진촬영 등 실질적으로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는 부대 행사들로 이뤄졌다.

채용박람회 사전등록신청, 현장면접신청을 비롯한 주요 행사일정은 '2019 SK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은 "이번 채용박람회가 협력사들이 우수인재를 채용하고, 지역 청년실업 문제를 해소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SK종합화학은 SK관계사들과 함께 협력사의 경쟁력이 곧 SK의 경쟁력이라는 믿음 아래 진정한 행복동반자로서 사명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종합화학은 지난 6월 에너지 및 화학업계 최초로 7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기업에 선정되는 등 사회와의 상생협력을 지속 실천해오고 있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