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SDI '잭팟'...급등 임박 2차전지주

BMW그룹이 삼성SDI와 3조8천억 원 규모의 베터리셀 공급 계약을 맺었다. 21일 BMW그룹 코리아에 따르면 BMW는 이달 20일 삼성SDI와 5세대 배터리셀을 위한 장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021년부터 2031년까지 삼성SDI로부터 29억 유로(약 3조7천860억 원) 규모의 배터리셀을 구매하는 계약을 진행했다.

그동안 2차전지 관련주들은 ESS 화재 사고, 부진한 실적, 보조금 삭감 등 겹악재에 주가도 약세를 면치 못했다.

전문가들은 현재 시점에서는 모멘텀도 살아나고 있고, 주가도 부담없는 수준이라 지금이 매수 적기라고 말한다. 주식투자 전문 인공지능 AI '알파온'은 바닥 탈출이 임박한 2차전지 관련주를 정리해 하락장서도 수익이 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주목]

상승예상 종목 정보는 ITBCSTOCK 전문가와 인공지능 프로그램이 함께 분석하여 제공하며 투자자들의 수익이 곧 ITBCSTOCK과 연결되어 있기에 선별기준이 더욱 까다롭다. 또한 더 큰 수익을 위해 선착순 마감 및 당일 마감으로 진행되고 있다.

[주요 수익률]

- 메지온 +900% (보유중)

- 셀리버리 +231.5%

- 케이엠더블유 + 176.2% (보유중)

- 오이솔루션 +135.1% (보유중)

- 알에프텍 + 148.8% (보유중)

- 로보로보 + 71.0% (보유중)

- 웹케시 + 90.6%

이외 10% 이상, 20% 이상 수익률 다수

관심종목: 에이치엘비, 삼성SDI, 일진머티리얼즈, 피엔티, 에코프로비엠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