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11월 한달 간 보양 메뉴 '한촌탕' 할인 행사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대표 보양 메뉴 중 하나인 '한촌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촌설렁탕은 점차 추워지는 날씨 속에 영양 가득한 보양 메뉴로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에서 한촌설렁탕의 시그니처 메뉴인 '한촌탕'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진행되며, 이 기간에 기존 금액보다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한촌탕을 즐길 수 있다.

한촌탕은 소고기, 도가니, 인삼, 마늘, 표고버섯, 대추, 은행 등 영양소가 풍부한 식자재를 활용해 만든 보양 설렁탕이다. 일반 설렁탕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한촌설렁탕의 인기 메뉴 이자 보양 시즌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이다.

한촌설렁탕은 이번 한촌탕 할인 이벤트가 추운 날씨 건강을 위해 든든한 보양 음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면역력과 기력을 증진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식자재들이 한촌탕에 들어가기 때문에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