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닮은꼴 연예인' 화제…'안 닮아서 더 재미, 대박 반전'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카메라 어플 스노우(Snow)에 닮은 연예인 찾기 기능이 업데이트 돼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됐다.

최근 스노우 어플에는 자신과 가장 닮은 연예인을 찾아주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와 관련해 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스노우 닮은 연예인 백종원 사진 넣었더니 송승헌 나옴'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했다.

누리꾼은 요리 전문가 백종원에 사진을 넣은 결과, 배우 송승헌이 나왔다고 밝히면서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하나도 안 닮았다", "주변 사람들 다 해봐도 안 닮은 사람 나오더라", "원래 안 닮은 연예인 나와서 더 재밌는 듯", "대박 반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용자들은 스노우 어플을 설치한 후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티커 카테고리에 들어가 '스노우 닮은 연예인' 버튼을 누른 뒤, 사진을 추가하면 된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5070716163690399A">
</center>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