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아스달 연대기 캐릭터’ 카드형 골드 제품 출시

‘아스달 연대기 캐릭터 카드형 골드 5g’ 이미지. 한국조폐공사 제공

[아시아경제(대전) 정일웅 기자] 한국조폐공사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캐릭터 카드형 골드 제품을 출시했다.

10일 조폐공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조폐공사의 드라마 캐릭터 라이센싱 두 번째 작품으로 드라마 속 화합과 통일의 신 ‘아라문 해슬라’의 모습을 형상화 해 고급형 카드 케이스에 담았다.

중량 5g의 카드형 금(순도 99.99%) 뒷면에는 조폐공사의 특허인 4방향 잠상(숨겨진 이미지) 기술이 적용돼 위·변조를 방지하고 케이스 후면에는 정품 인증 홀로그램도 부착된다.

판매가격(부가세 포함)은 개당 41만원이며 조폐공사 온라인 쇼핑몰과 풍산화동양행,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현대Hmall,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엘롯데, 미꼬주얼리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폐공사는 출시 이벤트로 ‘아스달 연대기 카드형 골드 5g’을 포함해 1일 100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200명에게 ‘실버 메달 5g’도 증정한다.

‘아스달 연대기’는 지난 9월 시즌1을 종영했으며 시즌2 방영이 예고되고 있다.

조폐공사 유창수 압인사업팀장은 “조폐공사 금제품은 순도와 중량을 신뢰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며 “앞으로도 문화 콘텐츠와 결합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전=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