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대학생 홍보대사 '휠라 FLEX 멤버' 선발…발대식 성료

지난달 28일 휠라 경성부경대점에서는 휠라 FLEX 멤버로 선정된 경성대, 부경대학생 25명과 휠라 관계자, 휠라 경성부경대점주 등이 참석한 가운데 휠라 FLEX 발대식이 진행됐다. 사진은 발대식 현장 모습. 사진=휠라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우리반 찍었’S’, ‘우리가 함께했’S’, ‘틴플루언서’ 등 브랜드 고유 프로젝트로 1020세대와의 이색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휠라가 대학생들과 함께 특별한 행보를 이어간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대학생 홍보대사 ‘휠라 FLEX 멤버’를 선발해 지난달 28일 부산시 휠라 경성부경대점에서 발대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휠라 플렉스 명칭은 ‘구부리다’라는 뜻에서 파생돼 최근 ‘자랑하다, 이목을 끈다’는 의미로 통하는 ‘플렉스(Flex)’와의 합성으로 구성됐다. 휠라와 패션을 좋아하고 마케팅과 홍보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총 25명이 선발된 휠라 플렉스 멤버는 부산시에 위치한 휠라 경성부경대점 인근의 경성대, 부경대학교 학생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오는 12월까지 휠라 경성부경대점을 중심으로 휠라 제품 체험, 판매,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등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 또래 대학생과 인근 지역은 물론 SNS 유저를 대상으로 휠라를 알린다.

휠라 플렉스 멤버에게는 매월 개인 활동비와 휠라 제품이 제공되며, 활동 기간 종료 후에는 수료증 수여와 함께 최우수 FLEX 멤버로 선정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총 350만원의 장학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휠라 관계자는 “1020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에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 대학생들과 보다 친근하고 특별한 방법으로 소통하기 위해 이번 대학생 홍보대사 그룹인 휠라 플렉스를 기획, 첫 발걸음을 옮기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다채롭고 특별한 경험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