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더 히스토리 오브 후’와 함께한 스타라운지 고객초청 행사 성료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면세점이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와 함께한 고객 초청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객 라운지인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에서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진행됐다.

롯데면세점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의 베스트 상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의 2019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팝업 스토어의 주인공인 비첩 자생에센스는 피부 속 숨은 힘을 깨워 스스로 살아나는, 격이 다른 로얄 안티에이징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대표 상품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스타라운지 행사에는 롯데면세점 입점 고객 3500명, VIP 고객 500명, 중국 왕홍 10명 등 총 4000여 명이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롯데면세점은 스타라운지 내부 구역과 전시물을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탈바꿈했다. 후의 브랜드 정체성과 상품에 담긴 스토리를 소개하는 공간과 더불어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 전시, 비첩 자생에센스 팝업 스토어, 미디어 퍼포먼스 및 타투 체험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꾸며 스타라운지에서의 ‘궁중 연회’를 선보였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앞으로도 유명 브랜드와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내외국인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기획을 시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