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가 휘청일 때 돈벌 기회가 온다! 꽉 잡아야 할 매수타이밍 株TOP3

마이너스 물가에 수출은 10개월째 뒷걸음 계속, 'D의 공포' 커지는데 정부는 "선방하고 있다" 강변

우리 경제에 드리운 먹구름이 더욱 짙어지고 있다. 물가는 두 달 연속 마이너스를 기록하며 ‘D(디플레이션)의 공포’ 우려가 커지고 있다.

수출은 10개월째 뒷걸음질쳤다. 기업 체감경기는 여전히 바닥을 헤매고 있다. 미?중 무역분쟁과 일본의 수출규제 등 대외 불확실성이 여전하고, 잠재성장률마저 주저앉고 있다. 어느 것 하나 경제에 우호적이지 않다. 그런데도 정부는 “이만하면 선방하고 있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국민의 입장으로 보았을 때 굉장히 우려스러운 부분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나라 경제가 침체기에 접어들면 돈을 벌 기회가 찾아오게 된다는 걸 우리는 IMF를 겪으며 배웠다.

메가스탁 17년 업력을 가진 애널리스트들은 침체기에 접어든 주식시장에서 ‘이 종목’은 끝까지 살아남을 뿐 아니라 침체기에 벗어날 경우 급등할 것이라 예상하고 있어 지금이 바로 매수타이밍이라고 전망했다.

메가스탁에서는 증권사 리포트 분석과 함께 기업 탐방 그리고 AI 머신 러닝 기술을 바탕으로 추천주를 포착해주고 있다. 오늘의 추천주도 알고리즘 시스템에서 반승 예상 종목으로 꼽힌 종목에 전문가들의 의견을 더한 반등 예상 1위 종목이다.

링크를 눌러 오늘의 추천주 수신신청을 하면 1) 매수가 2) 목표가 3) 손절가까지 한번에 받아 초보투자자, 직장인들 역시도 쉽고 빠르게 매매가 가능하다.

마이너스 계좌로 힘들었던 지난 나날, 검증된 상승 유망주 1개로 수익 전환해보길 바란다.

HOT ISSUE 종목

#마니커 #화천기계 #대우부품 #써니전자 #한창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