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지역아동센터, 가족 한마음잔치 ‘성황’

장흥군 11개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가족 모여 한마음 잔치 개최

지난 28일 장흥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장흥군 11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가족들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제10회 지역아동센터 한마음 잔치’가 열렸다. (사진제공=장흥군)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정일권 기자] 전남 장흥군은 지난 28일 장흥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장흥군 11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가족들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제10회 지역아동센터 한마음 잔치’가 열렸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꿈 키움 드림 오케스트라 공연과 샛별 지역아동센터의 줌바 댄스로 막을 올렸다.

이어 기념식, 청팀, 홍팀 나누어 풍선 터트리기, 4인 5각 달리기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33명의 학생은 모범어린이 군수 표창과 교육장상, 우수상을 받았다.

매년 장흥중앙로터리클럽(회장 윤용팔)은 지역아동센터 한마음 잔치를 위해 문화상품권을 후원해 행사의 의미를 더 하고 있다.

장흥군 관계자는 “장흥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꿈나무들의 밝고 화합된 모습에서 새 희망을 확인했다”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옥 장흥군지역아동센터 협의회장은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준 장흥군과 비롯한 관계자, 후원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날로 돌봄 수요와 욕구가 증가하는 만큼 지역아동센터가 방과 후 돌봄 역할을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정일권 기자 luck2u2002@hanmail.net<ⓒ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