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전통시장 가을축제' 개최…내달 20일까지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전통시장 가을축제'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360여곳에서 열린다. 문화공연, 특가판매, 체험행사, 공동이벤트, 팔도장터 관광열차 증편 운행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운영한다.

또 전통시장 방문을 촉진하기 위한 전국 단위 공동 이벤트로 시장 방문 인증, 맛집ㆍ명물 소개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참여고객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혁신 중소기업의 '브랜드 K'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시장별 행사일정, 특화상품, 주변 관광지 등 자세한 정보는 전통시장 가을축제 전용사이트인 '시장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영학 중기부 시장상권과 과장은 "작지만 가치 있는 소상공인 제품과 전통시장 이용 촉진을 위한 '가치삽시다' 캠페인 문화가 전국민에게 확산될 수 있도록 이번 축제기간 동안 전통시장을 많이 찾아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