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모델명 BAS33-A)'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맞춤 세정 코스로 꼼꼼히 케어하는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모델명 BAS33-A)'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정과 건조 등 기능을 설정하는 조작부를 벽면에 탈부착할 수 있다. 슬림 무선 리모컨 디자인으로 적용해 편의성과 공간 활용성을 강화했다.

조작부가 본체에 달려있지 않아 욕실 구조와 관계없이 설치가 편리하다. 크기도 줄였다. 세부 조작 버튼은 단순화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6가지 맞춤 코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세정 코스를 제공하는 혁신 기술이다.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을 향상했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하고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며 사용할 때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제품 하단에 LED 표시등을 적용해 살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비데 노즐과 항문 노즐의 덮개가 구분돼 있어 위생 걱정을 없앴다.

리모컨 조작 버튼 전체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를 표기해 누구나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의 전문 검수를 거쳐 정확도를 높였다.

윤경한 웅진코웨이 바디케어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편리함을 더한 슬림 리모컨으로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개인 맞춤형 케어 기능을 더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함으로써 일상 속 가치를 드높이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