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미인, 순면 롱 팬티라이너 '데일리코튼' 출시

팩당 81개입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웰크론헬스케어의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이 순면 대용량 팬티라이너 '데일리코튼'을 출시했다.

데일리코튼은 팬티라이너 롱 제품으로, 피부 자극이 적은 순면감촉 커버와 숨 쉬는 통기성 필름을 적용했다. 도톰한 두께와 17.5cm의 넉넉한 길이, 간편한 원터치 포장으로 분비물이 많은 날이나 생리 전후에 사용하기 좋다.

데일리코튼 한 팩당 81개 라이너가 들어있어 타 제품보다 용량이 많다. 데일리코튼 패키지에는 사용한 수량과 남은 수량을 확인할 수 있는 눈금이 표시돼 얼마나 사용했는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예지미인은 데일리코튼 출시를 기념해 12일까지 ‘데일리코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지미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예지미인데일리코튼'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한 후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30명에게는 데일리코튼 1팩을 증정한다.

예지미인 데일리코튼은 현재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예지미인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