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x 월드콘'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제과가 ‘크런키 더블크런치바’에 빙과류 판매 1위 제품인 월드콘의 콘셉트를 적용한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x 월드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월드콘 특유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제품 표면에 커피 땅콩을 가득 채웠고 아랫부분에는 초콜릿을 감쌌다. 제품 속에는 바닐라 크림을 삽입해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기존 크런키바의 장점인 캐러멜의 쫀득함과 웨하스롤의 바삭한 식감은 그대로 유지했다. 또 제품 포장 디자인은 월드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강조하기 위해 월드콘의 제품 이미지와 디자인을 삽입했다.

신제품은 출출할 때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평소 월드콘과 크런키바의 맛과 식감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제품은 아이스크림의 콘셉트를 크런키 더블크런치바에 접목한 두 번째 사례다. 앞서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 ‘돼지바’의 콘셉트를 적용한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돼지바’를 재작년 선보였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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