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럭셔리 클래스 고객 대상 제주도 X7 렌터카 서비스

BMW 코리아 럭셔리 클래스 고객 대상 제주도 X7 렌터카 서비스 실시(사진=BMW코리아)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BMW 코리아가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X7 렌터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제주도 렌터카 서비스는 BMW 럭셔리 클래스 고객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BMW 엑설런스 클럽’에 제공되는 신규 혜택이다. 서비스 적용 대상은 올해 1월 이후 뉴 i8·뉴 X7·신형 뉴 7시리즈 모델을 구매한 고객과 향후 출시 예정인 8시리즈, M8을 구매하는 럭셔리 클래스 고객이다.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이달 1일부터 사전 예약 후 제주도 방문 시 뉴 X7 차량이 2박3일간 무상 제공된다.

렌터카 서비스 이용방법은 BMW 플러스 앱에서 쿠폰 번호를 확인하고 멤버십 데스크로 전화해 예약하면 된다.

한편 BMW 코리아는 뉴 X7, 뉴 7시리즈, 뉴 i8, 뉴 8시리즈 쿠페 등 BMW의 플래그십 모델 라인업을 ‘BMW 럭셔리 클래스’로 새롭게 명명하고, 해당 모델 구매 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 BMW 엑설런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24시간 운영되는 멤버십 데스크,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1대1 드라이빙 아카데미 등 차량 서비스는 물론 문화 체험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