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2019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 기업 모집

[2019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 모집분야(중복신청 가능)]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2019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에 참여할 중소벤처기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고비즈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상담회는 이달 2일부터 16일까지, 쇼케이스 전시 등은 2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다. 중소벤처기업 혁신제품의 해외진출 및 수출확대 지원을 위한 행사다. 그동안 2219개 업체를 지원해 수출계약액 약 494억원을 달성했다.

올해에는 소비재와 기계부품, 전기ㆍ전자 등 산업재로 선정한 6대 타깃 품목을 대상으로 기존 행사와 차별화를 내세웠다. 글로벌협력관, K-라이프스타일관, 차세대성장관 등 테마 전시관을 신설했했다.

중진공 관계자는 "온라인 수출 통합 플랫폼 고비즈코리아에 등록된 국내 우수 중소벤처기업 제품에 관심이 높은 해외기업 중 제품 구매의사, 구매이력, 기업 신용도 등을 종합 평가해 200개 업체 해외 유력바이어들을 최종 선정했다"며 "해외바이어 상담은 물론 수출유망 스타트업 피칭대회, 해외홈쇼핑 입점 대면평가, 네트워킹 리셉션 등 중소벤처기업 수출 지원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개최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