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과 8년째 열애중' 모델 전선혜 누구?

그룹 블락비 유권이 방송에서 여자친구 전선혜를 언급한 가운데, 전선혜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모아졌다/사진=전선혜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그룹 블락비 유권이 방송에서 8년째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밝힌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 전선혜에 대해 누리꾼의 관심이 모아졌다.

유권은 4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8년째 공개 연애 중"이라며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모델로 활동중인 전선혜는 1988년 생으로 유권보다 4살 연상이다. 전선혜는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 부분과 글로벌 뷰티 세계 모델 대회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수상했다.

또 2008년 Mnet '필 더 그루브(Feel the Groov)'에 출연해 힙걸들이 파티를 준비하는 과정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후 tvN '러브스위치', MBC '지붕 뚫고 하이킥'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앞서 지난 2012년 유권은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저는 여자친구가 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세 연상 모델 전선혜 씨"라며 "서로 많은 힘이 돼주고 있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고 또 많이 행복하다"고 전하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